겨울 플랫슈즈 1만원대 가성비 좋은 신발 쇼핑
날씨가 추워지면서 검정 스타킹을 자주 신게 되었고, 그에 맞는 검정 플랫슈즈를 찾게 되었어요.
그런데 우연히 발견한 한 신발이 정말 제 취향에 딱 맞았고, 가격도 너무 저렴해서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새벽배송으로 받았고, 바로 신고 출근했는데요. 신어본 결과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그래서 꼭 소개하고 싶었습니다.
저는 신발을 꽤 험하게 신는 편이라 가격이 너무 비싸지 않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그 조건을 완벽하게 충족시키는 신발을 발견했어요!
제품 직접 개봉한 모습 보여드릴게요.
블랙이고 사이즈는 235 입니다. 평소 230을 신지만 스타킹도 신고 발볼이 넓은편이라 한치수 크게 주문했습니다.
살짝 광이 있는 재질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bZrSbI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굽은 높지 않은편이며 평소에 플랫슈즈를 즐겨신기에 딱 좋은 높이였어요.
신발 바닥에 쿠션감이 있어서 하루 종일 걷고 서 있어도 불편함이 없었고,
전체적으로 말랑말랑하고 부드러운 느낌이어서 발이 편안했어요.
특히 고밀도 폼 소재 덕분에 충격을 잘 흡수해줘서 발에 부담이 덜 가는 느낌이었고, 그 덕분에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미끄럼방지도 가능해서 겨울철 미끄러운 빙판길에도 적합한 신발같습니다.
신발의 소재는 합성가죽이지만 굉장히 부드러운 가죽을 사용해서 말랑하고 부드럽습니다.
그래서 발 전체를 예쁘게 감싸주어 편안하고 발이 예쁘게 보여지는거 같아요.
하루 종일 신었는데 발도 전혀 아프지 않았고, 착화감이 정말 좋았어요. 신발이 발에 착 감기고 편안하게 맞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디자인도 너무 예뻐서 기본 아이템으로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블랙 컬러라 어떤 옷에도 잘 매치가 되고, 정말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요.
신발 착용 모습
발볼 넓은 230 사이즈입니다. 신발은 235 사이즈예요.
적당히 잘 늘어나면서 발옆을 감싸주어서 벌어지지 않아 예쁩니다.
살짝 광이 나서 더 예쁜 신발이예요.
겨울옷에 포인트 주기 좋은 아이템이 분명합니다.!
저처럼 발에 맞는 편안한 신발을 찾고 있거나, 기본 블랙 플랫슈즈를 찾고 계신 분들께 정말 강력히 추천드려요.
디자인도 예쁘고, 착화감도 뛰어나서 매일 신어도 질리지 않고,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에요.
가격 대비 너무 좋은 품질이라 만족도가 매우 높았고, 한겨울까지 편안하게 잘 신을 것 같아요.
만약 저와 비슷한 조건을 찾고 계신다면, 이 신발을 꼭 한 번 살펴보세요.